공진단

공진단

공진단(拱辰丹)

 

 

세의득효방(世醫得效方)의 명의 위역림(危亦林)이 원나라 황제에 바친 최상의 보약으로서 일월성신의 보석을 품에 안는다는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진품이 귀한 사향과 녹용 분골 등 고가의 귀한 약재가 이상적인 비율로 배합되어 체력과 면역력을 증강시키고 신체 음양의 균형을 맞춰 질병을 예방 치료하는 귀한 보약입니다.

    

 

 

 
공진단의 사향은 사향노루 수컷의 배꼽과 음경 사이 생식선 분비물을 건조시켜 만듭니다.

불통즉통(不通則痛)이라는 말처럼 만병의 근원은 피로, 스트레스에 의해 기운이 소통되지 못하고 막히는 데서 오는데, 사향은 막힌 기운을 풀어주는 약재중 으뜸이어서 현대인의 스트레스로 뭉친 기운을 소통시키고 기혈순환을 원활히 하여 답답한 가슴과 머리, 눈을 맑게 해 줍니다.

중추신경기능 정상화로 정신을 맑게 하고 심장기능을 강하게 하며 신진대사를 촉진하여 호르몬 분비를 왕성하게 해 줍니다.


 

 

정식통관을 거친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 규격 사향만을 사용하며, 냉장보관하고 상온에 잠시 두었다 복용하시면 입안과 코로 퍼져나가는 사향의 진한 향을 음미하실 수 있습니다.

 

 

    

 

 

 

녹용

원용 사슴의 최상급 분골을 사용하여 정액과 골수를 보하고 뼈와 근육을 튼튼히 하여 정력을 충만케 하고 자궁을 건강하게 하며 심장쇠약 및 빈혈의 개선 효능을 나타냅니다.

 

당귀

당귀의 몸통을 사용하여 혈액을 충만케 하고 혈액순환을 원활히 하여 배와 손발의 냉증, 생리불순, 생리통, 갱년기장애, 두통, 빈혈에 효과를 나타냅니다.

 

산수유

음정(陰精)과 골수를 보하고 허리와 무릎을 따뜻하게 합니다.

 

숙지황

아홉 번 찌고 말린 구증구포 숙지황으로 신과 골수를 보하여 정력저하, 소변불편, 식은땀, 만성기침에 효능을 나타냅니다.

 

홍삼

인삼사포닌 기준치를 매우 상회하는 규격품 한약재 홍삼은 면연력을 증강시키고 심장을 튼튼하게 하며 항암, 노화억제 효능을 보여줍니다.

 

체질적으로 열이 오르는 분들은 열이 오르지 않도록 맞춤 처방합니다.

 

 

<올바로 영한의원 네트워크 공진단​>

http://www.ollbaro.com/gongjindan.do

 

 

<의사의 견해>

 

https://blog.naver.com/vlsjhqewrt/221461035219

https://blog.naver.com/rnsodua123/221550552245

 

 

 

 

  • 대표번호
  • 02-445-0344
  • 진료시간
  • 평        일     10시 ~ 7시
    점심시간       1시 ~ 2시
    토 일 공휴일  휴진

주소 : 서울 강남구 대치동 889-70 세화빌딩4층
사업자번호 : 109-90-62755 대표 : 최승영

COPYRIGHT ⓒ 영한의원. ALL RIGHTS RESERVED.